박정민 영화 기적 팬이라면 알아야할 10가지까지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몇 있습니다. 전 비주얼보다는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을 좋아합니다. 그중에서 손꼽히는 배우 박정민 군에 대해 알아볼 생각입니다. 처음 배우의 존재를 알게 된 건 한 영화에서였는대요. 바로 이병헌과 함께 나온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였습니다. 극 중 자폐증 환자 역을 너무도 생생하게 연기하는 모습을 보며 저 사람은 뭐지? 처음 보는 얼굴 인대 신인인가? 그때도 신인은 아니었지만, 영화계에선 떠오르고 있던 라이징 스타였습니다. 그 후 변산 사바하 시동 등 주연을 꿰차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박정민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3월 24일
태어난 곳 :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 178cm 63kg B형
학력 한일고 (졸업) 고려대 (인문학부/중퇴) 한예종 (연기과)
종교 : 없음
데뷔 : 영화 파수꾼
학력이 대단하죠. 그는 학창시절 전교권에서 놀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대한민국 명문대 중 하나인 고려대에 입학을 했습니다. 이후 자신의 꿈인 영화 연출을 위해 한예종 영화과로 입학하는대요. 여기서 더 대단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바로 영화과에서 - 연기과로 전과를 한 것인데요. 애초에 들어가기도 힘든 경쟁률을 자랑하는 그곳은 신입학 보다도 전과의 경쟁률이 더욱 힘들다고 전해집니다.
간단하게 정민군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고 박정민군의 새로운 소식이 있어, 들고 왔는대요. 오늘 부로 8일 뒤에 (9월 15일) 개봉할 예정인 영화 기적의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극 중 준경역을 맡았으며 같이 발을 맞출 배우는 소녀시대 윤아로 라희역이라고 합니다. 간단한 줄거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화 기적 간단 줄거리
마을을 오갈수 있는 길은 기찻길 밖에 없는 동네지만 정작 기찻길이 없다. 이곳에 사는 주인공 준경은(배우 박정민) 기찻길을 만들어 달라고 청와대에 편지까지 쓴다. 소용이 없자, 자칭 자신의 뮤즈에게(윤아) 설득력 있게 편지 쓰는 법, 맞춤법 교정까지 받게 된다. 또한 오직 유명세를 얻기 위해 장학퀴즈도 나가게 되고 대통령 배 수학경시대회 응시까지 하게 된다. 오로지 기차역을 짓기 위해서!
영화 기적은 개봉도 하기전 언론과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대요. 그도 그럴 것이 그의 연기력은 이미 증명되었고 영화 자체의 시나리오만 봐도 힐링될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떠오르는 다작의 아이콘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배우 박정민 군이 이번에도 흥행에 성공할지 궁금해지네요.


박정민 팬이라면 알아야할 12가지
1. 원래 고려대 인문학부인 그의 이력에서 알 수 있다시피 인문학의 견해가 넓은 편인 대요. 그래서 그런지 톱클래스라는 한 매거진에서 언희(말로 기쁘게 한다)라는 필명으로 박정민의 언희라는 칼럼을 4년 동안이나 연재했다고 합니다. 그의 글쓰기 실력이 궁금하네요.
2. 박정민군이 친구와 같이 운영하는 책과 밤낮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박정민 팬들의 성지로 불리며 책을 살 수도 있고, 책을 보고 갈 수도 있다고 한다. 이용시간은 5시간 제한이고 상당히 조용한 분위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본적인 에티켓은 지켜주셔야 할듯합니다. 과한 사인 요청, 사진 요청 등)
3. 자신의 리즈시절은 초등학교 고학년 시절이라고 말했다.
4. 그는 야구를 좋아하며 특히 한화이글스의 광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 몸엔 주황 피가 흐른다고 했을 정도로 한화 이글스와 한 몸이라는 그는 같이 영화를 찍은 박보영에게 한화 이글스의 주황 점퍼를 선물해주기도 했다. 그리고 변산이라는 영화를 찍으며 한화 이글스의 시구 홍보를 하게 되고 그렇게 한화 이글스의 성공한 팬이 되었다.
5. 자신의 꿈 중 하나로 친근함이라는 서술 옆에 자신의 이름이 붙는 거라고 한다. 예를 들면 "친근한 박정민"이 되겠다.

6. 자신이 보는 자신의 성격은 어둡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주변 동료의 말로는 그렇지 않고 친근하고 속정이 깊은 사람이라고 표현된다.
7.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칭찬으로는 잘생겼다는 말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런 말을 들을 때면 쑥스러워하고 부끄러워한다고 알려져 있다.
8. 박정민과 친한 연예인으로는 데뷔작 파수꾼을 같이 찍은 이제훈, 동갑내기 배우, 류덕환 문근영 천우희 등이 있다고 한다.
9. 타짜 원아이디 잭 촬영을 시작할 당시 감독 권오광이 잘생겨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어 20KG 감량을 한 후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10. 영화 시동을 함께 찍은 배우 정해인은 박정민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알고 있는 팬이 박정민 산문집을 정해인에게 선물해 두권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11. 잠이 안 올 때는 침착 맨 유튜브를 주로 본다고 한다.
12. 군대에 있을 땐 탈영병들을 찾아 복귀시키는 군탈체포조의 보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D.P)의 그 보직이 맞다.
오늘은 배우 박정민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작게 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곧 나올 영화 기적 흥행에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늘 멋진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박정민씨를 응원합니다.